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창업에듀
창업교육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보기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3
재생시간
8분 49초
패키지등록 여부
가능
강의설명
온라인 시대라고 모두 온라인으로만 판매할 수는 없습니다. 온오프가 융합된 오토 마케팅이 확산되는 요즘, 오프라인에서 활용되고 있는 개인숍, 숍인숍, 로드숍 등에 대해 알아봅시다.
# 지식
# 오프라인판매
# 핵심
# 로드샵
# 판매전략
# 판매관리
# 세일즈
# 필수
목록
동일키워드강좌
디자인씽킹 기반 수익모델 설계
사업계획서 항목별 작성 노하우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수익모델 설계 이해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사업확장 전략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동일창업단계강좌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2
유통산업 변천사-1
유통산업 변천사-2
유형별 온라인 판매 TIP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TIP
유통영업 네트워크 구축-1
스마트 플랫폼을 활용한 유통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2
유형별 온라인 판매 전략-3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1
유형별 오프라인 판매 전략-2
유통산업의 이해와 현황
사업확장 전략
온라인 판매 전략 上
온라인 판매 전략 下
'온라인&오프라인' 두마리 토끼 모두 잡는 제품 판매 노하우
2. 투자 상권의 특성과 분석절차
3. 유망점포 입지고려 요인과 선정
18차시. 사업초기 MVP 검증을 통한 가격 시뮬레이션_김권녕 팀장
19차시. 사업초기 MVP 검증을 통한 가격 시뮬레이션_고윤환 대표이사
모달버튼
모달버튼
관심 강좌 등록
관심 강좌에 등록되었습니다.
확인
수강 완료
강의 내용이 만족스러우셨나요?
아래의 별점으로 강의 내용을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