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창업에듀
창업교육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보기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고객 확대 방안-3
재생시간
22분 58초
패키지등록 여부
가능
강의설명
비즈니스를 할 때 고객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알기 어려워지고 있습니다. 고객마저도 어떤 기준으로 구매를 하는지 정확히 설명하지 못하는 시대, 과연 우리는 어떻게 고객을 확보할 수 있을까요? 평택대학교 김승환 교수님과 함께 고객관리 기법의 활용 방법에 대해 알아봅시다.
# 절차
# 고객관리
# LTV
# 이론
# 프로세스
# 고객관리기법
# RFM
# 방법
# 마케팅
목록
동일키워드강좌
창업가 역량분석
기술창업론-4차 산업혁명과 기술창업 이해
4차 산업혁명과 기술창업 트렌드
수요 중심 비즈니스 디자인
디자인씽킹 기반 수익모델 설계
아이디어 구체화
공공저작물과 활용사례
재도전 성공사례-5(유니온컴 우인덕)
재도전 성공사례-4(하이앤로우 이민성)
재도전 성공사례-3(비즈레이션 김철범)
재도전 성공사례-2(스템온 정성욱)
창업실무절차
기술창업 재무관리와 자금조달-1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기술창업 재무관리와 자금조달-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고객분석-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고객분석-1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구매력 분석-2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소셜벤처 창업 프로세스와 기회탐색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1
소셜벤처 트렌드
4차 산업혁명 기반 기술창업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시장적합성 분석
기술타당성 분석
자가진단을 통한 사업타당성 분석
기술사업화 이해
기술창업기업 성장과 출구전략
성공사례-클라우드 기반 스마트팜
기술창업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2
기술창업 성공요인
소셜벤처 핵심요소
기술사업화의 이해와 프로세스
창업 아이디어 실현 가능성 검증
디자인씽킹과 의사결정
생활속의 공유저작물
수익모델 설계 이해
재창업 기업인들을 위한 Business Model Essence
기술분쟁 사례 및 대응 방안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글로벌 인바운드와 아웃바인드 마케팅 개념과 활용
기술창업론-아이디어 보호와 지식재산권
사업계획서 작성
소셜벤처 성과와 사회적 가치 측정
대량제작 성공사례
창업팀과 팀워크
재창업 기업인들을 위한 Business Plan Essence
재도전 성공사례-1(집닥 박성민)
린스타트업의 이해
재창업 목표 수립
소셜벤처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타당성 분석
비즈니스의 이해
비즈니스 모델 구축
비즈니스 모델 업그레이드 전략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사례 기반 PR전략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1
기술창업과 기업가정신
동일창업단계강좌
목표고객 접근-2
고객분석-1
고객분석-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4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고객 구매력 분석-2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목표고객 접근-1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사례 기반 PR전략
소셜벤처 마케팅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기술창업 마케팅
시장 및 고객분석(1)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시장 및 고객분석(2)
디자인 최신 트렌드, 기술동향, 개발 사례
제품 및 서비스 특성 분석에 따른 디자인 진단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9차시. 스타트업 온라인 광고 전략_유건우 교수
초기시장에서 주류시장으로 이끄는 캐즘 마케팅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모달버튼
모달버튼
관심 강좌 등록
관심 강좌에 등록되었습니다.
확인
수강 완료
강의 내용이 만족스러우셨나요?
아래의 별점으로 강의 내용을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