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분석-1
  • 재생시간 11분 11초
  • 패키지등록 여부 가능
  • 강의설명 창업기업이 제품이나 서비스를 통해 성과를 창출하기 위해서는 고객의 마음을 읽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하지만 현실에서는 많은 창업자들이 탁월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생각하죠. 엠아이전략연구소 김용한 대표와 함께 고객의 마음을 정확하게 읽는 방법을 알아봅시다.


# 절차 # 고객심리 # 통계 # 이론 # 탐색 # 고객분석 # 프로세스 # 방법 # 마케팅 # 고객
동일키워드강좌
창업가 역량분석
창업가 역량분석
기술창업론-4차 산업혁명과 기술창업 이해
기술창업론-4차 산업혁명과 기술창업 이해
4차 산업혁명과 기술창업 트렌드
4차 산업혁명과 기술창업 트렌드
수요 중심 비즈니스 디자인
수요 중심 비즈니스 디자인
디자인씽킹 기반 수익모델 설계
디자인씽킹 기반 수익모델 설계
아이디어 구체화
아이디어 구체화
공공저작물과 활용사례
공공저작물과 활용사례
재도전 성공사례-5(유니온컴 우인덕)
재도전 성공사례-5(유니온컴 우인덕)
재도전 성공사례-4(하이앤로우 이민성)
재도전 성공사례-4(하이앤로우 이민성)
재도전 성공사례-3(비즈레이션 김철범)
재도전 성공사례-3(비즈레이션 김철범)
재도전 성공사례-2(스템온 정성욱)
재도전 성공사례-2(스템온 정성욱)
창업실무절차
창업실무절차
기술창업 재무관리와 자금조달-1
기술창업 재무관리와 자금조달-1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기술창업 재무관리와 자금조달-2
기술창업 재무관리와 자금조달-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유통산업 변천사-1
유통산업 변천사-1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고객분석-2
고객분석-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구매력 분석-2
고객 구매력 분석-2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소셜벤처 창업 프로세스와 기회탐색
소셜벤처 창업 프로세스와 기회탐색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1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1
소셜벤처 트렌드
소셜벤처 트렌드
4차 산업혁명 기반 기술창업
4차 산업혁명 기반 기술창업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비즈니스 모델의 이해
시장적합성 분석
시장적합성 분석
기술타당성 분석
기술타당성 분석
자가진단을 통한 사업타당성 분석
자가진단을 통한 사업타당성 분석
기술사업화 이해
기술사업화 이해
기술창업기업 성장과 출구전략
기술창업기업 성장과 출구전략
성공사례-클라우드 기반 스마트팜
성공사례-클라우드 기반 스마트팜
기술창업 마케팅
기술창업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2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2
기술창업 성공요인
기술창업 성공요인
소셜벤처 핵심요소
소셜벤처 핵심요소
기술사업화의 이해와 프로세스
기술사업화의 이해와 프로세스
창업 아이디어 실현 가능성 검증
창업 아이디어 실현 가능성 검증
디자인씽킹과 의사결정
디자인씽킹과 의사결정
생활속의 공유저작물
생활속의 공유저작물
수익모델 설계 이해
수익모델 설계 이해
중국 창업현황과 트랜드
중국 창업현황과 트랜드
재창업을 위한 시장기회 분석
재창업을 위한 시장기회 분석
재창업 기업인들을 위한 Business Model Essence
재창업 기업인들을 위한 Business Model Essence
기술분쟁 사례 및 대응 방안
기술분쟁 사례 및 대응 방안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글로벌 인바운드와 아웃바인드 마케팅 개념과 활용
글로벌 인바운드와 아웃바인드 마케팅 개념과 활용
사업 아이템 탐색하기
사업 아이템 탐색하기
기술창업론-아이디어 보호와 지식재산권
기술창업론-아이디어 보호와 지식재산권
사업계획서 작성
사업계획서 작성
소셜벤처 성과와 사회적 가치 측정
소셜벤처 성과와 사회적 가치 측정
대량제작 성공사례
대량제작 성공사례
창업팀과 팀워크
창업팀과 팀워크
재창업 기업인들을 위한 Business Plan Essence
재창업 기업인들을 위한 Business Plan Essence
재도전 성공사례-1(집닥 박성민)
재도전 성공사례-1(집닥 박성민)
린스타트업의 이해
린스타트업의 이해
재창업 목표 수립
재창업 목표 수립
소셜벤처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타당성 분석
소셜벤처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타당성 분석
비즈니스의 이해
비즈니스의 이해
비즈니스 모델 구축
비즈니스 모델 구축
비즈니스 모델 업그레이드 전략
비즈니스 모델 업그레이드 전략
유통산업 변천사-2
유통산업 변천사-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사례 기반 PR전략
사례 기반 PR전략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1
목표고객 접근-1
기술창업과 기업가정신
기술창업과 기업가정신
동일창업단계강좌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2
고객분석-2
고객분석-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4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고객 구매력 분석-2
고객 구매력 분석-2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목표고객 접근-1
목표고객 접근-1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사례 기반 PR전략
사례 기반 PR전략
소셜벤처 마케팅
소셜벤처 마케팅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기술창업 마케팅
기술창업 마케팅
시장 및 고객분석(1)
시장 및 고객분석(1)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시장 및 고객분석(2)
시장 및 고객분석(2)
디자인 최신 트렌드, 기술동향, 개발 사례
디자인 최신 트렌드, 기술동향, 개발 사례
제품 및 서비스 특성 분석에 따른 디자인 진단
제품 및 서비스 특성 분석에 따른 디자인 진단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9차시. 스타트업 온라인 광고 전략_유건우 교수
9차시. 스타트업 온라인 광고 전략_유건우 교수
초기시장에서 주류시장으로 이끄는 캐즘 마케팅
초기시장에서 주류시장으로 이끄는 캐즘 마케팅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