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창업에듀
창업교육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보기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사례 기반 PR전략
재생시간
13분 45초
패키지등록 여부
가능
강의설명
스타와 팬을 연결하는 서비스로 전세계 수많은 사용자를 확보하고 있는 ㈜마이돌의 이진열 대표가 이야기 하는 스타트업의 마케팅과 PR, 마이돌 서비스의 사례를 통해 알아볼까요?
# 인플루언서
# 활용
# PR
# 이진열
# 바이럴
# 방법
# 마케팅
# 트렌드
# 예시
# 광고
# 마이돌
목록
동일키워드강좌
창업가 역량분석
공공저작물과 활용사례
재도전 성공사례-5(유니온컴 우인덕)
재도전 성공사례-4(하이앤로우 이민성)
재도전 성공사례-3(비즈레이션 김철범)
재도전 성공사례-2(스템온 정성욱)
창업실무절차
대량생산 사례 및 유연 생산체계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고객분석-2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고객분석-1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구매력 분석-2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소셜벤처 창업 프로세스와 기회탐색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1
소셜벤처 트렌드
4차 산업혁명 기반 기술창업
기술분쟁 사례 및 대응 방안
자가진단을 통한 사업타당성 분석
성공사례-클라우드 기반 스마트팜
창업기업 리스크관리(기업가정신)
창업기업 리스크관리(경영스킬)
기술창업 마케팅
비즈니스 모델을 위한 수요 탐색-2
디자인씽킹과 의사결정
생활속의 공유저작물
비즈니스모델 다각화와 중장기로드맵-1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기술창업을 위한 산업 트렌드,인슈어테크
기술창업을 위한 산업 트렌드,오션테크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글로벌 인바운드와 아웃바인드 마케팅 개념과 활용
아이디어 구체화
대량제작 성공사례
재도전 성공사례-1(집닥 박성민)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1
동일창업단계강좌
목표고객 접근-2
고객분석-1
고객분석-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4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고객 구매력 분석-2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목표고객 접근-1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소셜벤처 마케팅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기술창업 마케팅
시장 및 고객분석(1)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시장 및 고객분석(2)
디자인 최신 트렌드, 기술동향, 개발 사례
제품 및 서비스 특성 분석에 따른 디자인 진단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9차시. 스타트업 온라인 광고 전략_유건우 교수
초기시장에서 주류시장으로 이끄는 캐즘 마케팅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모달버튼
모달버튼
관심 강좌 등록
관심 강좌에 등록되었습니다.
확인
수강 완료
강의 내용이 만족스러우셨나요?
아래의 별점으로 강의 내용을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