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창업에듀
창업교육
창업교육
기업가정신
창업준비
창업실현
성장전략
뽐내기 강좌
핫클립
패키지과정
패키지과정
창업진흥원
주관기관
기관협업
민간
패키지과정 개설신청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보기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창업교육
기업가정신
창업준비
창업실현
성장전략
뽐내기 강좌
핫클립
패키지과정
창업진흥원
주관기관
기관협업
민간
패키지과정 개설신청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창업교육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재생시간
6분 59초
패키지등록 여부
가능
강의설명
이번 시간에는 미리어드의 현진숙 대표님과 함께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에서 기본이 되는 브랜드 아키텍처의 개념과 목표, 구성요소, 그리고 레버리지 전략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브랜드
# 마케팅
# 아이덴티티
# 확장제품
# 브랜드 아키텍처
# 레버리지
목록
동일키워드강좌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1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고객분석-2
고객분석-1
고객 확대 방안-4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구매력 분석-2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기술창업 마케팅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글로벌 인바운드와 아웃바인드 마케팅 개념과 활용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창업 초기 제품/서비스 차별성 도출과 적용-2
사례 기반 PR전략
목표고객 접근-2
목표고객 접근-1
동일창업단계강좌
목표고객 접근-2
고객분석-1
고객분석-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4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고객 구매력 분석-2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목표고객 접근-1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사례 기반 PR전략
소셜벤처 마케팅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기술창업 마케팅
시장 및 고객분석(1)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시장 및 고객분석(2)
디자인 최신 트렌드, 기술동향, 개발 사례
제품 및 서비스 특성 분석에 따른 디자인 진단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9차시. 스타트업 온라인 광고 전략_유건우 교수
초기시장에서 주류시장으로 이끄는 캐즘 마케팅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모달버튼
모달버튼
관심 강좌 등록
관심 강좌에 등록되었습니다.
확인
닫기
수강 완료
강의 내용이 만족스러우셨나요?
아래의 별점으로 강의 내용을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