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창업에듀
창업교육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로그인
회원가입
메뉴보기
검색
로그인
회원가입
창업교육
패키지과정
창업에듀 소개
창업에듀란?
창업에듀 활용법
창업에듀 매뉴얼
공지사항
1:1 맞춤상담
FAQ
마이페이지
나의 강의실
나의 관심강좌
창업정보수정
소셜벤처 마케팅
재생시간
14분 46초
패키지등록 여부
불가
강의설명
1. 마케팅의 정의와 필요성을 이해한다. 2. 일반 기업의 전통적인 마케팅과 소셜벤처 마케팅의 차이를 파악한다. 3. 마케팅 전략 수립을 위한 STP, SWOT분석, 3C분석, 마케팅믹스 전략에 대해 이해한다.
# 소셜벤처
# STP
# 3C
# 마케팅 믹스
# 소셜벤처 마케팅
# SWOT
목록
동일키워드강좌
경쟁사 비즈니스 모델 검증-1
소셜벤처 팀 빌딩
소셜벤처 창업 프로세스와 기회탐색
사회적 경제와 소셜벤처의 이해
소셜벤처 트렌드
소셜벤처 창업의 지속가능성장
기술창업 마케팅
소셜벤처 핵심요소
디자인씽킹과 의사결정
소셜벤처 창업자금 및 재무관리
소셜벤처 사업계획서
소셜벤처 성과와 사회적 가치 측정
소셜벤처 비즈니스 모델과 사업타당성 분석
동일창업단계강좌
목표고객 접근-2
고객분석-1
고객분석-2
고객 확대 방안-1
고객 확대 방안-2
고객 확대 방안-3
고객 확대 방안-4
마케팅-고객 구매력 분석-1
고객 구매력 분석-2
사례 기반 마케팅전략
목표고객 접근-1
마케팅-고객세분화스킬
사례 기반 PR전략
기술마케팅 이해와 실행
기술창업 마케팅
시장 및 고객분석(1)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실무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1
확장제품 브랜드 전략-2
시장 및 고객분석(2)
디자인 최신 트렌드, 기술동향, 개발 사례
제품 및 서비스 특성 분석에 따른 디자인 진단
슬기로운 고객만족서비스
5.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2)
6. 비즈니스 고객 및 경쟁 분석
클릭 수 높이는 시선 강탈 온라인 광고 제작 방법
4. 소셜미디어와 창업 마케팅(1)
1.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1)
2. 매출을 높이는 팬덤 마케팅(2)
2022년 스타트업 마케팅 및 브랜딩
브랜딩 전략 및 키워드 알고리즘에 대한 이해
스마트스토어 & 라이브커머스 전략과 B2B 마케팅의 이해
시장조사와 시장진입전략
퍼포먼스와 바이럴 마케팅의 이해
비대면상황에서 소비자가 아닌 팬으로 만들어내자
스타트업의 브랜드 마케팅 및 홍보마케팅 실무
9차시. 스타트업 온라인 광고 전략_유건우 교수
초기시장에서 주류시장으로 이끄는 캐즘 마케팅
브랜딩의 개념 및 중요성과 기업에서의 역할
스타트업 브랜드는 어떻게 마케팅을 해야 하는가
모달버튼
모달버튼
관심 강좌 등록
관심 강좌에 등록되었습니다.
확인
수강 완료
강의 내용이 만족스러우셨나요?
아래의 별점으로 강의 내용을 평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