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집마감

예비 창업자와 창업기업을 위한 창업지원사업공고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모집 ] MySQL (Maria DB) 서버 이중화, AWS, 윈도우, 오피스, 포토샵 , G Suite, 웹팩스, 도메인, 클라우드 지원 안내

  • 지원분야

    시설ㆍ공간ㆍ보육

  • 대상연령

    전체

  • 기관명

    글로벌벤처센터

  • 연락처

    05054439113

  • 지역

    전국

  • 접수기간

    2024-04-30 ~ 2024-05-09 15:00

  • 기관구분

    민간

  • 대상

    대학생, 일반인, 대학, 연구기관, 일반기업, 1인 창조기업

  • 창업업력

    전체

  • 담당부서

    창업지원부

공고 제 24-03-14 호

[ 모집 ] MySQL (Maria DB) 서버 이중화, AWS, 윈도우, 오피스, 포토샵 , G Suite, 웹팩스, 도메인, 클라우드 지원 안내

※(유의)해당 공고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아닌 민간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신청부터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해당기관에서 전담

기업의 핵심적인 중요 자원인 DB서버의 이중화를 지원해 드립니다.

대부분의 기업이 웹서버와 DB서버가 분리되어 있지 않거나

분리가 되어 있더라도 DB서버가 이중화(실시간 동기화 백업)가

되어 있지 않아 사업의 영속적인 안정성이 불안정한 경우가 많습니다.

가장 점유율이 높은 Maria DB 와 MySQL DB 서버에 대하여

클라우드 서버의 DB 서버를 물리적인 DB 서버를 구축하여 이중화를

무료 자문 지원해 드립니다.

추가로 글로벌벤처센터에서 Microsoft, AWS, Google 협력기업과 중소기업(스타트업), 비영리 기관, 의료기관 등을 대상으로

IT 인프라 활용을 통한 기업 및 기관의 IT 경쟁력 개선을 돕고자

클라우드 서버(AWS, Azure), 윈도우 PC, MS 오피스, 어도비 포토샵, 구글 Workspace, 창업 업무 공간 인프라 지원 등의

IT 인프라 환경 개선을 돕는 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IT 환경 개선과 함께 센터의 코워킹 스페이스 업무 공간 활용이 가능합니다.

기존에 AWS 로 개발을 하였으나 기존에 구축했던 서버 담당자나 개발자가 없어서 높은 비용이 발생되어 효율화 및 최적화가 필요한 경우

서버 전문가의 마이그레이션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서버 이전 최적화를 지원합니다.

2024년 04월 30일
글로벌벤처센터

신청방법 및 대상

  • 신청기간

    2024.04.30(화) 09:00 ~ 2024.05.09(목) 15:00 까지

  • 신청방법

    온라인 접수 : 접수 바로가기


  • 신청대상

    중소기업, 비영리기관, 의료기관(병원, 약국 등), 예비창업자, 초기 창업기업, 소상공인

  • 제외대상

    대기업

  •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포함)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이점 반드시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출서류

  • 온라인 신청

    https://www.synapoffice.com/_25i7N

  • 제출하신 서류는 사업운영기관에서 관리되오니 서류 반환 등 문의는 해당 기관으로 하시기 바랍니다.

선정절차 및 평가방법

  • 선착순 신청 접수 후 순차적으로 적합한 기관 선정

    신청 기관별 심사를 통해 아래 다양한 지원 사항을 기업 규모에 따라 900~1300만원 내외의 IT 인프라 비용 지원 및 마이그레이션 비용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모집 규모 - 매월 약 30~50개 내외의 기업 및 기관을 선착순 모집 및 선정하여 지원합니다

지원내용

  • IT 인프라 및 서버 인프라, 보안 환경 개선 지원 사항

    0. 클라우드 서버의 DB 서버를 물리적인 DB 서버를 구축하여 이중화 무료 자문
    1. IT 업무 환경 및 IT 인프라 Transformation 지원 (규모에 따라 300~500만원 내외)
    노후 Legacy 오피스 환경 및 신규 구성원에 대한 구글 워크스페이스 기반 오피스 및 지메일로 업무 효율화 개선 비용 지원 (규모에 따라 200만원 내외)
    구버전 MS 오피스 환경 또는 신규 구성원에 대한 최신 Office 365 오피스 및 아웃룩 환경 개선 비용 지원 (기업 규모에 따라 100만원 내외)
    구글 워크스페이스 및 Office 365 로 Migration 비용 지원 (기업 규모에 따라 최대 40만원)
    (기존에 MS Office 나 구글 워크스페이스를 사용중인 경우, 지원이 꼭 필요할 경우 마이그레이션을 통한 지원도 가능할 수 있음)
    구형 윈도우 PC 환경의 PC 교체 없이 사용 가능한 윈도우 10 데스크톱 원격 서버를 통한 윈도우 PC 업무 환경 개선 비용 지원 (규모에 따라 50~70만원 내외)
    구형 윈도우 PC 환경의 최고 사양의 CPU 및 메모리의 PC 환경으로 업그레이드 마이그레이션 비용의 지원 (기업 규모에 따라 최대 50만원)
    구버전 어도피 포토샵 환경 또는 신규 구성원에 대한 Adobe Creative Cloud App All 로 최신 그래픽 환경 개선 비용 지원 (인원에 따라 최대 50만원 내외)
    원격 근무 대신 함께 모여서 업무 협업 가능한 Thin 클라이언트 PC의 인프라 지원이 가능한 창업지원센터 코워킹 스페이스 업무 공간 비용 지원 (최대 45만원)
    원격 근무를 위한 온라인 웹팩스 전화 번호 지원 및 수신번호 유지 비용의 지원
    2. 웹사이트 운영을 위한 클라우드 서버 인프라 지원 (규모에 따라 총 500~700만원 내외)
    클라우드 서버 인프라가 필요한 초기 스타트업 등에 aws 등 서버 클라우드 인프라 비용의 지원 (기업 규모에 따라 200~300만원 내외)
    기존 물리 서버 환경 또는 aws 등의 클라우드 환경에 대하여 마이그레이션 및 최적화 구성을 서버 인프라 비용 절감 지원 (규모에 따라 최대 50~100만원)
    초기 스타트업의 회사 및 기관 소개 웹사이트 구축 및 비즈니스 모델의 구현을 위한 웹사이트 빌더 비용의 지원 (규모에 따라 최대 20만원)
    초기 스타트업 및 비영리 기관 등의 웹사이트 운영을 위한 클라우드 기반 웹호스팅 비용의 지원 (규모에 따라 최대 20만원)
    스타트업 등 기업 및 브랜드 홍보를 위한 구글 키워드 광고 비용 지원 (규모에 따라 최대 200만원)
    도메인 및 웹호스팅 운영 비용 절감을 위한 Deposit 포인트 최대 20만원 지원
    3. 보안이 필요한 웹사이트 및 보안이 중요한 메일 환경 지원 (규모 및 인원에 따라 100만원 내외)
    법적으로 의무화된 https 보안서버 구축비용 지원 (규모 및 기간에 따라 50만원 내외)
    중요한 업무용 메일의 암호화 통신 및 보안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보안 메일서버 비용의 지원 (규모 및 기간에 따라 30~50만원 내외)

문의처

  •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문의

    □ 문의량이 많아 전화 문의 대신 globalbicenter@gmail.com 로 메일 문의 부탁드립니다.
    □ 카카오톡 문의 : http://goto.kakao.com/@벤처센터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조 및 문의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K-Startup에 공고되는 정보는 해당 기관의 요청에 의해 제공됩니다. 입주, 교육, 사업 신청 시 요청하는 정보(개인정보 포함)는 해당 기관에서 관리 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해당 공고는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아닌 민간에서 지원하는 사업으로, 신청부터 관리까지 모든 과정을 해당기관에서 전담

공공누리 공공저작물 자유이용허락 - 출처표시 본 저작물은 창업진흥원(K-Startup)이 게시한 공공누리 제1유형의 저작물이며, 공공데이터포털(www.data.go.kr)에서 공공데이터로 개방중이며 무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TOP